고객 맞춤 즉석 라벨링 행사
백세주 가정의 달 기획패키지 '가족사랑잔'
백세주 카네이션 잔 한정 판매

국순당 백세주 카네이션 잔(좌측) 및 맞춤 라벨링 백세주 이미지(우측). 사진=국순당 제공
국순당 백세주 카네이션 잔(좌측) 및 맞춤 라벨링 백세주 이미지(우측). 사진=국순당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최빛나 기자]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백세주를 만들어 드리는 백세주 고객 맞춤 라벨링 행사와, 백세주 가정의 달 기획 패키지 한정 출시, 백세주 카네이션 잔 한정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세주 고객 맞춤 라벨링 행사는 고객이 원하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현장에서 백세주 라벨에 직접 디자인해 나만의 특별한 백세주를 맞춤 제작해 준다.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5월 1일 부터 15일까지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백세주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국순당은  백세주 가정의 달 기획 패키지도 선보인다.

백세주 500ml 3병과 가족 사랑 잔 2개로 구성됐다. 백세주 가족 사랑 잔은 '우리 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라는 문구와 붉은색 하트 디자인을 넣어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가족 사랑 잔에 백세주를 채우면 백세주의 황금빛과 가족 사랑 잔의 붉은 색 하트 디자인이 어울려 고급스럽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국순당은 올해 처음으로 백세주 카네이션 잔을 한정 판매한다.

백세주 카네이션 잔은 옥션 SNS딜을 통해 30일 오후 1시부터 1000개(4개 1세트/ 세트당 1,000원) 한정 판매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가족 및 은사님과 연인 등 고마운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좋은 모임에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