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5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대학본부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과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 상명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은행은 25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대학본부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과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 상명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소비자경제신문 이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5일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와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대학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종희 상명대학교 행정대외부총장, 김동현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 전무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상명대학교의 운영자금 관리 및 교직원에게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상명대학교의 금융파트너로서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글로벌 대학으로 성장하는 상명대학교에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