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스킨 케어 기획 세트

[소비자경제신문 최빛나 기자] 5월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감사를 전하기 좋은 달이다. 영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보은의 달을 맞아 알찬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특별한 마음을 담은 라네즈 선물 세트로 아름다움을 선물해보자.

◇ 라네즈 베이직 2종(건성) 기획세트
라네즈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 밸런스를 케어하여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로부터 피부 바탕을 골고루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베이직 케어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빠르고 효율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촉촉한 타입의 모이스춰 스킨은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 바탕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피부에 유연하고 촘촘하게 흡수되는 촉촉한 타입의 모이스춰 에멀전은 피부 전체에 골고루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 피부를 선사한다.
 
◇ 라네즈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
보다 생기 있는 어린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TM로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 거칠어진 피부를 바로잡아주며, 어린 아이 피부의 특징인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호막과 닮은 Advanced Ceramide Water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이엑스 기획세트
수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 이엑스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은 그린 미네랄 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워터 지퍼’ 기술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24시간 건조하지 않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
남자가 가장 잘생겨 보이는 순간은 바로 갓 샤워하고 나왔을 때인데, 샤워 직후,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게 공급되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기를 부여하기 때문이다.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선보이는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2종 세트는 이렇게 갓 샤워한 듯 수분 충전된 남자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된 수분 Active Water Plus는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자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라네즈옴므만의 강력한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주어, 피부의 수분을 붙잡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