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신문=최빛나 기자] 박주미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고유에의 볼륨 커버 앰플쿠션이 4일 오전 11시 35분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방송에 나온다.

2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볼륨크림인 고유는 녹는 실 앰플과 일명 단백질인 마스크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 등을 함유하고 있어 이미 20여차례 완판을 기록한 안티에이징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륨크림을 휴대할 수 있는 쿠션 팩트 형태로 원하는 고객들의 오랜 요청으로 탄생하게 된 볼륨 커버 앰플쿠션은 국내 최초 듀얼 모찌 쿠션 공법으로 제작되어 하나의 쿠션 팩트 안에 피부에 커버와 볼륨 연출에 효과적인 두가지 제형이 각각 주머니형태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 전체에 1차로 입체감 있는 커버를 완성한 뒤 볼륨을 강조 하고 싶은 부위에 이번 볼륨 팩트의 핵심인 볼륨 주머니 부분을 단독으로 한 번 더 터치해 주면 더욱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 할 수 있다.
 
특히 고유에의 독보적인 볼륨주머니에 담긴 쫀득하고 찰진 실크 제형은 피부에 쫀쫀하게 올라 붙어 후미지고 꺼진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고 피부에 한 번 더 광채를 부여해 고급스러워 보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슴과 엉덩이 볼륨 시술 성분으로 이미 잘 알려진 보르피린을 비롯한 21가지 볼륨 콤플렉스와 콜라겐, 엘라스틴 등 7가지 리프팅 성분으로 채운 볼륨에 집중한 각각의 커버와 볼륨 주머니는 황금실크실로 유명한 누에고치추출물이 함유되어 얇게 밀착되면서도 피부 주름 사이를 메워 잔주름이나 모공 등 피부 결점까지 실크처럼 매끄럽게 커버한다. 거기에 특허 성분 보습 성분인 5중 히알루론산과 에코 세라마이드로 겨울철 피부 보습까지 꽉 잡아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임상실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30대이상 여성들이 고민인 이마, 나비존, 팔자 부위에 볼륨 보정 효과 연출과 이마 주름 커버, 눈가 주름 커버, 굵게 패인 팔자 주름 커버, 입자 주름 커버, 5광채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48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48시간 보습 지속, 저자극 테스트도 입증을 받았다.
 
또한 넉넉한 사이즈의 빅 사이즈로 트랜드와 고객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방송 기념으로 리프팅세럼과 리프팅크림 2종이 단독 추가로 제공되며,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립스틱을 제공한다.
 
고유에 볼륨 커버 앰플쿠션은 홈앤쇼핑 온라인 몰에서 런칭 생방송 동일혜택으로 미리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