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서 사전 진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소비자경제신문=오아름 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에 앞서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11일부터 사전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해온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처음 준비한 50개 서버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었다. 

또한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부각한 TV 광고를 시작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대하며 업계 및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출시 하루 전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일 드디어 또 한 번 모바일 게임 시장에 혁명을 이끌 한 단계 더 발전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는 6일 자정(0시)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정식 출시한다.

넷마블에 따르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