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 가입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증정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NH농협생명이 풍성한 가을 더블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생명이 오는 11월 18일까지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 및 ‘NH온라인암보험·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 가입시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NH온라인암보험·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에 월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풍성한 가을 더블보너스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019년 1월 18일(금)에 대상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은 가입 후 한달만 지나도 원금이 보장되는 저축보험으로 관련 세법 충족 및 10년 유지시 이자소득세가 감면되는 비과세 상품이다. 최소 3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까지 유지한 고객에게 만기유지보너스를 추가 지급한다.

NH농협생명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과,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