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은퇴를 위한 황금솔루션을 만나보세요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은  서울 여의도 The-K타워에서 50대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해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는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는 은퇴직후의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자산 및 건강관리, 사회공헌활동 등 맞춤교육 제공을 통해 인생 재설계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오찬행사 및 전일제 과정을 통해 참여자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의는 KB골든라이프연구센터 선임연구위원 곽재혁 전문가의‘은퇴 이후 행복한 자산관리’를 시작으로 여의도 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박원명 교수의‘중년층을 위한 정신건강관리’, KB WM스타자문단 차지휘 회계사의‘상속 및 증여 절세전략’등 특강이 진행됐다.

오는 13일에는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전문가와 외부강사를 초청해 금융상품의 이해와 현명한 부동산 관리전략, 여행의 기술과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내년 초에 직장에서 은퇴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인생재설계를 위한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 며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와 더불어 ‘부부힐링캠프’, ‘60+금융세미나’ 등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 “은퇴 이후에 월급처럼 꾸준한 현금흐름을 만들 수 있는 월지급식 금융상품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