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영상 편지 상영 및 가족 레크레이션, 텐트 문패 만들기 등 다양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 진행

(사진=랜드로버)
(사진=랜드로버)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랜드로버가 70주년 기념 가족 캠핑 행사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70주년을 맞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간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가족 캠핑 행사로, 랜드로버만의 편안함과 여유를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 오너 가족 400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랜드로버 7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랜드로버 시리즈 III와 고성능 럭셔리 SUV 시장을 개척한 레인지로버 1세대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클래식 카 전시와 더불어 랜드로버 7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역사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랜드로버가 자랑하는 최상의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소남이섬에 개발된 맞춤형 오프로드 코스에서는 랜드로버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지형을 활용한 수로, 돌길, 급경사, 범피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가족과 함께 가을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에서 재즈와 인디밴드 공연과 함께 가수 이승환이 특별 게스트로 초대되어 공연을 가진다. 또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된 가족 영상 편지들을 상영하고, 선정된 가족 1팀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크레이션, 나무 원판을 이용한 텐트 문패 만들기, DIY 의자만들기, 캠핑 음식 쿠킹 클래스, 클라이밍, 유로번지, 열기구 체험, 빈티지 소품 및 의류와 향초, 향수, 악세서리와 같은 수제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에는 참가고객들을 위한 텐트 사이트,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과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 형태가 준비되어 있다. 텐트 사이트나 오토캠핑장을 예약하는 고객은 본인의 캠핑장비 뿐 아니라 텐트를 비롯한 매트, 테이블, 랜턴, 화로대, BBQ 세트 등의 캠핑 물품도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랜드로버 70주년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랜드로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