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식 한돈 위원장 "물가 상승...소비자들 위해 실속형 선물 세트 구성에 집중했다"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소비자경제신문=최빛나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차례상에 올라갈 요리와 관련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자. 차례상에는 갈비, 동그랑땡 등 돼지고기가 주 재료인 요리가 올라가는 만큼 돼지 고기 선물이 인기가 많다. 꼼꼼하게 따져 선택 해야 받는 이가 만족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한돈선물셋트'가 실속있는 추석선물로 추천한다.

한돈선물세트는 농림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도축과 가공을 거쳐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다. 특히 한돈의 돼지고기에는 비타민 B1, B2와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데 도움을 주기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을 해도 반길 만하다.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 한돈몰에서만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주목

올해 추석 한돈 선물 세트는 삼겹살, 목살을 비롯해 저지방 부위 등이 포함된 신선육 세트와 햄, 소시지, 돈육포 등의 가공육 세트 등 종류가 다양해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 구매 하기 까다롭지 않게 구성됐다. 

특히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한돈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대량 구매 시, 10+1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한돈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20일까지 한가위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구매하고 선물받기' 이벤트와 '소문내고 선물받기' 이벤트를 통해 테팔 옵티그릴 플러스, 매직쉐프 에어 프라이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 가성비까지 생각한 '한돈선물세트'

아직 추석 선물을 고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한돈자조금이 한돈몰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 중 5만원 이내의 가성비 좋은 가격의 선물 세트 3가지를 소개한다.

태흥마음 A세트는 삼겹살, 목심, 항정살, 앞다리살 구성으로 여러 가지 종류의 한돈을 맛보기 좋은 선물세트다. 도뜰한돈 명품가족세트 3호는 삼겹살, 목심, 넉넉한 양의 앞다리살로 구성되어 있다. 올드림한돈 추석 선물세트 6호는 삼겹살과 목심만으로 준비되어 있는데, 구이를 즐기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실속 가득한 선물세트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올 한가위 한돈선물세트는 소비자의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혜택을 강화하고,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한돈선물세트로,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고마운 분께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