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남자 피부를 위한 아이크림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소비자경제신문=임선영 기자]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현대 남성을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빌리프의 남성 전문 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맨올로지의 노하우가 담긴 ‘발드리치 AA 포뮬러’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되었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에 바른 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펌핑 튜브 타입의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넉넉한 용량으로 눈가를 비롯한 고민부위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얇은 눈가 피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크림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피부 노화 관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보습과 탄력까지 한번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힘을 잃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를 한층 더 탄력 있고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