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미에서 카메라 렌탈 시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

(사진=롯데렌탈)
(사진=롯데렌탈)

 

[소비자경제신문=임선영 기자] 롯데렌탈 묘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용품 렌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렌탈의 국내 최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용품 렌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묘미의 바캉스 용품 렌탈 기획전은 여행할 때 필요하지만, 구입하기엔 부담스럽고 여행 후 보관 시 짐만 될 수 있는 여행 용품들을 필요한 기간만큼 합리적으로 렌탈할 것을 제안한다.

특히 최근에는 최소한의 소비로 만족과 행복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불필요한 낭비를 줄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유형에 따라 맞춤형 렌탈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 여행 필수품인 다양한 카메라를 단기 또는 스마트장기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 등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스마트장기’는 고객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의 월 렌탈료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이전 받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다.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한강 등지에서 즐기는 피크닉 용품, 안전하고 편안한 국내 여행을 위한 유모차 및 카시트, 해외 여행객의 필수품이 된 캐리어 등 여행 목적과 장소에 따라 맞춤 단기 렌탈 상품을 추천한다.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은 여행의 계절 여름을 맞아 카메라 장•단기 렌탈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인하, 할인 쿠폰 제공,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후지필름 X-T20, X-E3, X-T2 등 단기렌탈 상품의 경우 최대 40%의 가격 인하가 적용되며, 후지필름 X-T2, X-H1, X-A5 등 스마트장기 상품에는 최소 주문금액에 따라 3, 6, 9만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최창희 상무는 “일상에선 필요하지 않은 여행 용품들을 매번 구입하는 것은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거니와, 보관할 공간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며, “올 여름은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빌려 쓸 수 있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와 함께 가볍지만 풍성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