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에 나에게 꼭 필요한 바캉스 아이템

[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너도 나도 부푼 마음을 안고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즌이다. 해외, 국내 여행을 막론하고 매번 여행 짐을 챙길 때 마다 가볍게 가져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챙겨야 할 것이 많아 어느새 가방도 한껏 부풀어 있기 일쑤. 특히,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뷰티 용품을 담은 파우치를 챙기는 일도 만만치 않다. 강력한 자외선을 보호해줄 선 케어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기 위한 스킨 케어 제품, 휴가지에서 한껏 멋을 부리기 위한 각종 색조 아이템까지 챙기다 보면 어느새 묵직해진 파우치 때문에 짐이 더 늘어나게 된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고 싶다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소화하는 멀티 아이템으로 실속 있는 여행 파우치를 꾸려보자!
 
◇ 피지, 수분, 각질관리를 한번에!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피지 조절, 수분 충전, 각질 관리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트리플 액션 케어로 피부를 한결 산뜻하게 가꿔주는 피지 조절 수분 크림이다. 매트 & 스무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8시간 이상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요철까지 메워주는 빈틈없는 밀착력으로 더욱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특히,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 분비의 효과적인 개선을 통해 과다 피지 및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어, 여행지에서 메이크업 전, 간편하게 피부 정돈 해주기 좋다.
 
◇ 자외선 차단, 톤 커버, 결 커버까지 하나로! 올 인원 멀티 커버 베이스! SEP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착한성분, 감각적인 컬러로 메이크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SEP(셉)’에서는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내 피부에 찰떡 같이 밀착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커버해주는 #찰떡스킨틴트 올 인원 멀티 커버 베이스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을 새롭게 선보였다.

SEP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은 하나로 다 되는 올인원 스마트 커버로 SPF 35 / PA+++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답답하고 무거운 커버가 아닌 자연스레 물들 듯 얇게 밀착되어 피부 속 까지 커버해주는 톤 커버, 미세한 블러링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결 커버까지 한번에 해결해주어 외출 또는, 여행지에서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 아이라인,아이브로우,헤어라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라이너! 리즈케이 잇다 ‘잇다 매직라인’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가 38년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에서 만든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 (It Da)’에서 멀티 라이너 ‘잇다 매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잇다 매직 라인’은 젤 타입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밀착되어,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번짐없이 장시간 지속시키주며, 부드러운 사선형의 브러시로 그리기 어려운 눈꼬리까지 날렵한 라인을 그릴 수 있어, 초보자도 손쉽고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헤어라인까지 멀티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브러시 일체형 구조로 소지하기 편리 할 뿐만 아니라, 수정 화장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끄럽게 발리고, 깔끔하고 번짐없는 눈매 연출 해주어 올 여름 바캉스 물놀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 아이 메이크업에 립&치크까지 한번에!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자연유래 성분과 감각적인 패키지로 프리미엄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에서 출시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스트로베리 크러쉬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용기에 아이섀도우와 립&치크 멀티밤이 혼합되어 있는 형태로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의 메이크업 패턴을 반영하여, 아름다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고려해서 기획된 신개념 제품이다. 3가지까지 컬러 배합이 가능한 점뿐만 아니라 매트, 쉬머, 글리터 타입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 하나의 제품만으로 여러 가지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어 여행지 간편 뷰티템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