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신동민 기자]'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배려한다.'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급여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타임(TIME)’을 출시한다. 이 카드는 고객들에게 상시적으로 제공되는 할인서비스는 물론 시간대별로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시 할인서비스에는 △대중교통요금 10% 할인(월 최대 1만원 한도) △이동통신 이용요금 5% 할인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5% 할인이 있고, 시간대별 서비스에는 △오전 6시~ 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10% 할인 △낮 12시 ~ 오후 2시: 음식점 10% 할인 및 커피전문점 20% 할인 △주말 및 공휴일: S-Oil 리터당 60원 할인(주중 40원) 및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혜택이 있다. 
이번 '타임' 카드의 다양한 할인서비스는 전월 사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한도(최대 5만원)이내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금액이 3백만 원 이상일 경우 월간통합할인한도는 5만원, 2백만 원 이상은 3만원, 1백만 원 이상은 1만 5천원, 50만원 이상은 8천원, 30만원 이상은 5천원의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기부 및 무이자할부서비스 제외)
SC 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타임카드는 출퇴근길 대중교통요금 및 점심 값 할인 등 급여생활자의 하루 일과에 따른 맞춤화된 시간대별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며 “SC제일은행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