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4년여 만에 선보인 ‘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이하 큐어 마스크팩)’이 지난 16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알로에 섬유질 시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방송이 끝나기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 되어 뜨거운 반응을 확인케 했다.
 
큐어 마스크팩은 김정문알로에가 홈쇼핑 최초로 출시한 알로에 섬유질 시트 마스크팩으로,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갈색의 시트가 사용됐으며, 일반 시트보다 얇아 밀착력이 좋고 흡수력과 수분 보유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정문알로에의 자랑이기도 한 제주 3년산 생알로에를 사용해 피부 진정부터 쿨링,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제 사용 후 피부 온도를 8도 가량 낮춰주는 것으로 확인되어 높은 피부 열로 인해 피부 탄력과 콜라겐 합성이 감소하는 등의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큐어 마스크팩은 건강한 원료 등, 김정문알로에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제품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