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DJ와 함께하는 EDM 퍼포먼스 공연·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르노삼성)

[소비자경제=박소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7일 개막한 '2018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전시관 방문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삼성 전시관 메인 무대에서는 부산모터쇼 기간동안 매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에는 3회, 주말에는 4회 진행한다.

르노삼성 전시관 이벤트 프로그램은 유명 DJ가 참여하는 EDM 퍼포먼스 '플레이 더 비트' 공연과 관람객들이 르노삼성 전시관에서 촬영한 사진을 르노삼성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보내면 경품을 증정하는 'R 스타 픽처스' 이벤트 등이다. 

르노삼성은 국내 최초로 제작된 르노삼성의 도넛형 LPG 탱크에 대한 현장 퀴즈 이벤트인 '안녕, LPG 도넛 탱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형세단 SM5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매일 펼쳐진다. 르노 120주년과 르노삼성 SM5 20주년을 기념해 120년 전 프랑스 신사, 숙녀 복장을 한 모델들과 20년 전 한국 바캉스 패션을 한 모델들이 기념 촬영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전시관 내 트위지 주행트랙을 달리는 트위지 시승 프로그램도 인기가 많다. 또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 상담 및 견적 신청을 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 임직원들이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동차에 대해 설명해주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주말마다 2회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