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민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세계 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6월 한 달간 ‘카카오닙스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는 회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기획됐다. 6월 한 달간 전국 커브스코리아 지점에서 카카오닙스차 시음회를 진행하며 주 3회 운동하는 회원에게는 카카오닙스차 1병을 증정한다.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의 풍미는 물론 항산화 폴리페놀까지 그대로 담은 건강 액상차다. 초콜릿의 주 재료인 카카오닙스를 두 번 로스팅한 후 우려내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높이고 몸에 좋은 폴리페놀을 강조한 국내 최초 카카오 폴리페놀 액상차이다. 또한 0Kcal 음료로 칼로리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증정 이벤트와 함께 시음 후기 및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음 후기 이벤트는 네이버 커브스코리아 커뮤니티 내에 카카오닙스차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로 게시글이 많은 클럽과 회원을 선정해 카카오닙스차와 커브스코리아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카카오닙스차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카카오닙스차, #한혜진차 #0칼로리, #다이어트음료, #커브스)를 함께 올린 뒤 커브스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좋아요’ 및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위닉스 공기청정기와 카카오닙스에 자일리톨을 코팅해 달콤함을 더한 ‘후디스 자일리톨 카카오닙스’ 등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카카오닙스’를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수분 보충은 물론, 건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꾸준한 운동과 함께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코리아는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30분의 짧은 시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이 가능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