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민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의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오는 8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오후 3시와 9시 두차례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QVC 홈쇼핑 방송에는 AGE 20's 모델인 견미리가 출연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를 직접 설명·홍보할 예정이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이다. 촉촉함, 커버력을 갖춘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인생팩트, 모녀팩트, 완판팩트 등 수많은 애칭을 얻고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현재까지 누적판매 630만 세트, 44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일본 진출에 앞서 2016년 중국에 먼저 진출했다.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