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학기 개강, 종강특강, 북콘서트, 해외탐방 등의 학생 참여 프로그램 활발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경희 사이버대학이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한 가운데 경희사이버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을 모집한다.

국내 21개 사이버대학 중 브랜드 파워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이다.

모집학과는 IT·디자인융합학부, 후마니타스학부, 사회복지학부, 예술·체육분야, 사회과학분야, 국제·언어·문화분야, 경영분야, 호텔·관광·외식분야 등 3개 학부, 26개 학과이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와 인성검사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자타 공인 최고의 사이버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교육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조사 결과, 경희사이버대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총 506.1점을 획득해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는 “타 대학과 차별화 된 경희사이버대의 철학과 비전, 경희대와의 지속적인 교류·협력이 대중들의 심리에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