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서 동화 ‘토끼와 거북이’ 테마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촌장 부기선생과 거북이 캡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5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촌장 부기선생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유저들은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뒤 획득한 메이코인으로 거북이 캡슐기계를 사용할 수 있다. 

거북이 캡슐에서는 코스튬 아이템인 ‘신사의 수트’를 비롯해 용의군주 상자, 스페셜 종합 보석상자, 이달의 뽑기 쿠폰, 신사의 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관련 유저 편의성이 개선됐다. 우선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맵을 늘렸고, 길드 점령전 진행 시 길드원 변동을 제한해 밸런스를 조정함으로써 보다 공정성을 가했다. 길드전에 대한 보상 역시 기존 1등 길드에게 지급하던 망토를 5등 길드까지 지급하고, 1등 길드에는 깃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e스포츠 리그 ‘레인보우리그 시즌5’가 시작됐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획득 경험치 500% 증가의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련했으니 부기촌장의 퀘스트를 적절히 활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린다”며 “새로 시작하는 레인보우리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다가올 여름 업데이트에는 고객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테일즈런너에 한걸음이라도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