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 최초 공개

(사진=게임빌)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를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했다.

게임빌은 16일 신작 '빛의 계승자'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을 최초로 공개했다. 

‘길드 던전’은 길드에 속한 모든 인원이 참여 가능한 길드별 독립 던전이다.

1일 3회만 한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 길드가 기록한 피해량을 점수로 환산해 길드 랭킹이 정해진다. 또 랭킹과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라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와 골드,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길드 포인트로는 5성 서번트인 ‘바스티유’를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서번트 ‘스핑크스’와 ‘오일렌슈피겔’을 새롭게 선보였다. 2종의 신규 서번트 모두 5성 캐릭터로 새로운 스킬 조합을 활용해 전략적인 덱 구성의 핵심 서번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외형 변화와 함께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신규 아바타 3종도 추가했다. 신규 아바타는 ‘헤이렐’, ‘그리젤다’, ‘홉킨스신부’에 착용이 가능하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 신작이다. 

출시 2개월여 기간 동안 세 차례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글로벌 마니아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특히 폴란드, 마케도니아 등 주요 국가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TOP 50에 오르며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가 확산 중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출석일에 총 2,000캐럿과 ‘패왕 소환석’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4~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소환석’이 추가 지급되는 만큼 호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