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 제격인 메탈 시계와 실버 목걸이, 향수 세트 상품

(사진=이랜드 오에스티)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이랜드월드 오에스티가 스페셜 기프트 ‘마이하트’를 출시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고 4일밝혔다.

오에스티가 선보인 스페셜 세트 ‘마이하트’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 선물하기 제격인 세트 상품으로 시계와 목걸이 그리고 드레스퍼퓸으로 유명한 홈&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하여 특별히 제작된 장미향 향수가 함께 구성 된 것이 특징이다.

향수와 함께 구성된 오에스티 세트 상품으로는 ‘마이하트’ 의 컨셉에 맞추어 하트 초침이 포인트인 심플하고도 러블리한 오에스티 핑크 메탈 시계와 오묘한 컬러가 매력적인 오팔 원석 하트 목걸이가 적용 됐다.

뿐만 아니라 ‘마이하트’ 세트 상품은 특별 제작된 패키지 박스에 함께 담겨 있으며 'My heart ; it’s Yours'귀여운 카피와 트렌트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 ‘롤온 향수’ 는 5월 하면 떠오르는 꽃인 장미를 활용하여 오에스티만의 시그니쳐 향으로 특별 제작 한정판 향수” 라며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 맞춰 선물하기 제격인 스페셜 세트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