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미션 수행하면 총 4명에게‘항공권, 입장권, 체제비’제공

(사진=KEB하나은행)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KEB하나은행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러시아 원정응원단 선발'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으로써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시아에서 열리는 국가대표팀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은 총 4명에게 러시아 왕복 항공권과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 체제비 일부 등 총 5백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손님은 1차 미션으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서 5월1일까지 국가대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2차 미션은 1차 미션 수행을 통해 선발된 50명이 러시아에 같이 갈 친구 한 명과 팀을 이뤄 국가대표팀 응원 영상을 촬영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10팀의 응원 동영상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게시되어 댓글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최종 2팀에게 국가대표팀 원정 응원의 기회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응원 댓글과 응원동영상 촬영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