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청소년 페스티벌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

(사진=골든블루)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골든블루가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가 지난 10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에서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이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골든블루는 1952년 설립되어 청년들의 성장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JC와 2015년부터 4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해왔다.

이번 2018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국JC 제67대 김가람 중앙회장과 JCI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구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억원의 사회공헌기금은 한국JC가 주관하는 청소년 페스티벌인 ‘You & I 페스티벌’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You & I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능력 발휘와 재능 배출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청소년 축제이다.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You & I 페스티벌’은 매년 성공리에 개최되어 왔다. 작년부터는 시설 아동뿐 아니라 일반 중·고등학생팀도 참가하며 전국 단위의 청소년 예술제로 발전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한국JC 김가람 중앙회장은 “한국 대표 위스키 기업인 ㈜골든블루와 함께 매년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You & I 페스티벌’이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 지속적으로 ‘You & I 페스티벌’을 시행하여 청소년들이 숨어있는 능력을 발견하고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적극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You & I 페스티벌’과 같이 청소년들이 재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마련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청소년들이 당당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