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20% 할인 및 안전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고객들의 봄철 안전 주행을 위한 ‘오토솔루션 2018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9일부터 5월 19일까지 전국 460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봄철 자사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오토솔루션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철에 교환하면 좋은 소모성 부품을 선정해 최대 20% 부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 교환할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내 SM5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필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적용 모델은 1세대 SM5 18/20/25, 뉴 SM5 DF/EX 모델이다.

또한 르노삼성 신규 중고차 고객 및 3년 이상 장기 미입고 고객 대상으로 입고 후 유상 정비 시 커피 쿠폰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나들이나 장거리 여행 등 주행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이해 자사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