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전용 광고페이지 신설… 차량 정비 관련 특가상품 제공

(사진=위메프)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위메프가 집에 이어 자동차 등 탈 것의 모든 정보에 주목한 전용 공간을 개설했다.

위메프는 탈 것의 모든 정보를 담은 ‘휠라이브’를 모바일 영역에 추가하고, 파트너사와 연계해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 정보부터 차량 정비 상품 소개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휠라이브는 도이치모터스의 자회사인 ‘지카’와 제휴를 통해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를 연동해 보여준다.

BMW, MINI, 벤츠, 아우디,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 포드, 링컨 등 9개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종이 소개된다.

지카가 제공하는 전문 DB는 제조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한 중고차 DB로 판매부터 점검 및 수리, 매입 위탁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제조사가 직접 진행할 수 있어 보다 높은 투명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

또한, 휠라이브에서는 독일 차량 외관관리 전문업체 ‘SONAX’와 연계해 수입 브랜드 차량의 효율적 관리 방법을 제공하고, 엔진오일 교체, 타이어 교체·수리 및 렌탈 등 자동차 정비 관련 특가상품도 소개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 스타트업 ‘펫츠고’와 연계해 다양한 이동형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위메프 강정우 전략실장은 “휠라이브는 실생활과 밀접한 자동차 등 모든 탈 것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보다 손쉽게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파트너 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