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입술 건강, 광택, 컬러 모두 갖춘 립스틱 '클릭 컬러 스틱'을 출시한다.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 케어를 해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365 레드 세럼에 이어 AHC와 정윤정이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민낯에 바르기만 하면 생기 넘치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립스틱이다.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미다스의 손으로 홈쇼핑 완판 신화를 거듭한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뷰티 노하우와 트렌드 분석 감각이 더해졌다.
 
AHC 클릭 컬러 스틱은 선명한 발색, 촉촉한 광택과 함께 입술에 세럼을 바른듯 립케어까지 동시에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와 발색력에만 중점을 둔 기존 립스틱과는 달리 입술 건강까지 고려해 항산화 폴리페놀이 함유된 프랑스산 레드 와인 추출물과 생존력이 뛰어난 블랙비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세럼을 바른 듯 탄력있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민낯에 립스틱 하나만 발라도 생기 있어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생각해 더블 컬러 분산 시스템을 적용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없이 선명한 컬러 발색을 해주며, 울트라 씬 파우더를 사용해 입술 잔주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에 입술을 더욱 빛나게 하는 촉촉한 윤기까지 갖췄다. 240시간 저온 숙성 발효한 호호바, 동백, 아르간 등의 작은 식물성 오일 입자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깊고 진한 영양과 촉촉한 광택을 선사하고 이에 7가지 보습 버터가 바르는 순간 수분을 코팅해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매일 바르고 입술에 하루 종일 머물러 있는 립스틱인만큼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컬러 뿐 아니라 성분까지 고려해 건조하고 주름지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성분들을 담아냈다. 풍부한 항산화 성분와 더불어 각질케어 성분 5종,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3종과 특허성분 2종이 더욱 건강한 입술을 가꿔준다.
 
잘 지워지지 않고 30시간 주름 커버가 지속되어 입술이 어려보일 뿐 아니라 바르는 방법 또한 쉽다. 드로잉이 쉬운 슬림한 립스틱으로 제품 끝 버튼을 클릭해서 쓱 바르고 다시 돌려서 파우치에 쏙 넣으면 된다.
 
컬러는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쿨톤, 웜톤, 다양한 피부톤에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엄선한 총 6가지이다. 365 레드 세럼을 사용하고 있다면, 맑은 피부톤에 너무나 잘 어울릴 봄 립 컬러로 구성된 클릭 컬러 스틱으로 더 생기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포인트 립컬러로 선명한 오렌지빛 레드인 ‘써니레드’, 관능적인 퍼플빛 마젠타 ‘마젠타썸’, 차분한 핑크빛 코랄 ‘스윗 코랄’과 매일 산뜻한 인상을 만들어줄 데일리 립 컬러로 물오른 앵두빛 루비컬러 ‘루비 플래시’, 사랑스러운 누드 핑크 ‘코튼 핑크’, 느낌 있는 청순 피치컬러 ‘피치 샤워’ 가 있다.
 
촉촉한 윤기의 보습감과 착 붙는 컬러감을 선사하는 ‘AHC 클릭 컬러 스틱’은 3월 31일 저녁 8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