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시 5% 마일리지 추가 적립 제공

(사진=아이더)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아이더가 봄맞이 ‘하이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봄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15일까지 아이더 봄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5% 금액을 지원하는 ‘하이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아이더 2018 S/S 봄 신상품 신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더 대리점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총 구매 금액이 45만원 이상일 경우 6만5000원, 35만원 이상 5만원, 25만원 이상의 경우 3만5000원, 7만원 이상은 1만원의 금액 우대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더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시 5%의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신규 정상제품에 한해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아이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아이더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는 매장에서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이더의 신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아이더는 이번 시즌 테마 ‘Go on a Voyage’로 여행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캐주얼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