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런티 플러스’ 구매 고객 위한 럭키 박스 증정행사

(사진=한성모터스 제공)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메르세데스와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Lovely White Day with Han Sung’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Lovely White Day with Han Su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3월 한달간 4개의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커플 테디 키링을 증정했다.

이 밖에도,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달 간 E 300과 E 400 출고 고객에게는 다이슨 슈퍼 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그리고 The New S-Class 출고 고객에게는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을 제공한다.

또한, 산뜻해지는 봄 시즌에 맞게 3월 VIP 고객 대상으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티쉐 ‘유민주와 함께하는 아이싱쿠키 클래스’를 4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는 지난 1일부터 ‘워런티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럭키 박스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서 컨티넨탈 및 피렐리 타이어 2개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그리고 4개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안전한 차량 운행과 풍성한 기념품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