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민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줄 약산성 ‘휘핑 버블 패드’를 16일 출시한다.
 
블리블리 ‘휘핑 버블 패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징 패드로, 순면과 극세사 2중 듀얼 패드로 되어 있다.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 하듯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쫀쫀하고 풍성한 휘핑 버블이 형성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및 각질까지 케어할 수 있다.
 
특히 피부 pH와 유사한 pH 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매일매일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복합 필링 성분(AHA, BHA, PHA)함유로 묵은 각질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휘핑 버블 패드는 사용하기에도 간편한데, 2중 듀얼 패드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한쪽의 순면 패드 부분으로 물기가 있는 얼굴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된다.

그 다음, 반대편 극세사 패드 면으로 모공이 있는 부분에 한번 더 충분히 롤링해 준 후에 미온수로 헹구어 주면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에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하여 클렌징이 중요한 요즘, 피부에 쌓인 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스페셜 홈 케어 제품으로 ‘휘핑 버블 패드’를 출시했다”라며, “풍성한 버블이 자극 없이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여행지에서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