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이 풍부한 시그니처 건강 커피 ‘노블’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노블 커피가 쏜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하루 한 잔 이상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이 보다 건강한 커피, ‘노블’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일동후디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된 이승기 급여체 영상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뒤 개인 SNS 주소와 노블 커피가 꼭 필요한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도심 속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숙박&스파 패키지와 노블 스틱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30명에게는 직장 동료와 함께 마실 수 있도록 노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믹스로 구성된 약 12만원 상당의 노블 스틱 3종 세트를 지원할 예정.
 
‘노블 커피가 쏜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활력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커피 한 잔으로 고된 하루를 이겨내는 직장인들이 노블 커피와 함께 맛과 향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일동후디스는 ‘노블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블 커피 구매 영수증 사진과 기대평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8을 비롯, 노블 커피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노블’은 라떼와 커피믹스에 식물성경화유지 대신 코코넛오일, 국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함은 물론,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렸다.
 
또한, 스페셜티 커피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하고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블렌딩해 일반 커피 대비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의 함량을 2~3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월 출시 이후 주요 편의점과 이마트 등에 입점하며 커피 시장에서 ‘건강 커피’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