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2일 9층에 ‘모던하우스’를 개장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최근 3관 9층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1개층 전체를 라이프스타일 전문샵 ‘모던하우스’ 매장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던하우스 마리오아울렛점은 면적 약 1150평 규모로 서울 서남권에서 가장 크다.

마리오아울렛은 모던하우스 마리오아울렛점 개점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리빙 및 침실 가구 제품이 파격 할인가에 제공된다.

주요 품목으로는 에반스 전면책상이 9만 9천원,  에반스 책장 7만 5천 9백원, 데이지 원목다리 소파베드  9만 9천원 등이며 일부 상품은 각 품목별로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오픈 당일과 14일 이틀간은 선착순 100명 한정 약 1만 5천원에서  10만원 대 상당의 제품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9천 9백원에 판매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모던하우스 장바구니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텐 전기주전자를 각 선착순 100명,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15일부터 2월 말까지 예비부부와 신규입주자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예비부부는 청첩장 또는 식장예약증을, 신규입주자는 계약서 등 이사관련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은 작년 12월 초, 3관 8층을 리빙전문관으로 재단장 오픈한 바 있다”며 "이번에 리빙 전문 브랜드인 모던하우스를 서울 서남권 최대 규모로 오픈하며, 리빙 카테고리 콘텐츠를 한층 강화해 고객 분들의 쇼핑 편의 및 선택의 기회를 넓히고자 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