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경희사이버대학교 기획협력처 이상훈 팀장. (사진=경희사이버대)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기획협력처 이상훈 팀장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는 이상훈 팀장이 헌신적인 노력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근무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31일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2017년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것으로, 이상훈 팀장은 원격대학 행정 편람 표준화 백서 및 교직원 직무연수 프로그램 개발, 평가지표 연구와 실태점검 등을 통한 사이버대학 행정체제 및 제도 개선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이상훈 팀장은 “15년 넘게 사이버대학 평가는 물론, 교직원 직무 연수 프로그램 개발 등 사이버대학의 위상 제고와 발전의 토대 마련에 기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이 수상을 계기로 사이버대학이 미래 대학 교육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3개 학부 26개 학과(전공)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대학원의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의 5개 전공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