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2018년 1월 말까지 진행

(사진=농심)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농심은 13일 얼큰한 숙성장으로 끓인 장칼국수를 그대로 재현한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장칼국수’라는 주제로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를 푸는 형태다. 참여자들은 영상에 나오는 힌트를 참고해 4개의 퀴즈 정답을 차례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두 번째는 소문내기 이벤트다.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태그(#알쓸신칼, #장칼국수)와 함께 이벤트 내용과 주소를 공유한 후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 무선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얼큰장칼국수 멀티팩,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 내 농시미 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유쾌한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이 직접 문제를 풀며 제품 지식도 얻고 경품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농심 얼큰장칼국수는 한국 4대 칼국수 중 하나로 불리는 강원도 ‘장칼국수’를 그대로 구현해 칼칼하고 개운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조개, 홍합, 멸치를 우려낸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에 고추 숙성 양념장을 더해 얼큰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얼큰장칼국수는 현재 연간 약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