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할인 혜택 대폭 확대…T멤버십 이벤트 개최

(사진=SK텔레콤)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등 12월 연말을 맞이해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5일부터 개최한다.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의 사용패턴을 고려해 연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인기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2016년 T멤버십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방학과 휴가 시즌이 있는 8월과 12월의 멤버십 이용이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있는 12월은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테마파크 등에서 멤버십 이용이 크게 늘어났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일요일 롯데월드 50% 할인(동반1인 포함) 등으로 구성했다.(제휴사별 자세한 혜택 후면 첨부)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T멤버십 앱(Ap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이 지난 6월 출시한 선택형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출시 5개월만인 11월말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자신이 많이 사용하는 제휴사를 고객들이 직접 골라 멤버십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 한 해 카카오 이모티콘, 11번가 할인 쿠폰, 세븐일레븐 도시락 할인 혜택 등의 인기가 특히 높다고 밝혔다.
 
T멤버십 세부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메뉴 또는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멤버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12월에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