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일주일 간 ‘패션7DAYS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 ‘패션7DAYS’ 특집전 진행. (사진=홈앤쇼핑)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홈앤쇼핑이 오는 6일부터 ‘패션7DAYS’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은 겨울시즌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니트, 코트, 트레킹화, 속옷 등의 상품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최근 방송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았던 우수 상품들과 함께 새롭게 론칭하는 상품들까지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집전 참여 상품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우선, 특집전 첫 날인 오는 6일 8시10분에는 타이캐시미어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니트’를 방송한다. 알타이캐시미어 니트는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은 12게이지 조직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선염으로 염색 후 방적하는 기법으로 색감과 원사가 선명하며 우수한 탄력성으로 원상태로 돌아오는 회복력이 좋다.

7일 7시 30분에는 쏠리에의 ‘울 블랜디드 코트’를 방송하며,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이한 캐주얼 컨셉 브랜드 쏠리에는 배우 박시연을 모델로 앞세워 17년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9일 8시 10분에는 라이플리의 ‘소프트 리얼 니트 4종’을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프트 리얼 니트는 세로골지 조직으로 전체적인 바디라인 굴곡에 맞춰 피팅돼 몸매라인을 예쁘게 잡아준다. 고가의 시마 컴퓨터 편직기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세련된 조직감과 입체감, 컬러감을 완성도 있게 구현했다. 또한 아크릴에 폴리가 들어간 원사로 편직해 편안한 착용감과 보송보송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10일 8시 50분에는 엘렌느의 ‘하프코트·롱베스트 세트’를 방송, 12일 21시 35분에는 로젠토의 ‘트레킹화·워킹화 세트’를 방송한다.

아울러, 이번 특집전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평 이벤트 및 방송 중 추첨이벤트 진행으로 고객혜택을 확대했다. 

또한 특집전 기간 동안 패션상품 구매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LG트롬 의류건조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에 진행하는 패션특집전은 기존 우수 상품과 함께 새롭게 소개하는 론칭 상품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며“엄선된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