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제품사용의 기회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줄 예정

[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한솔교육은 26년간 총 1만회 공연 및 1000만 관객 동원 등 대 기록을 세우고 있는 뮤지컬 넌센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올해 하반기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썸 111팩과 핀덴스킨베베의 홍보에 나선다.

디썸 111팩은 금년 하반기에 1일 1팩을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안전성, 기능, 가격, 편리성을 차별화한 뽑아쓰는 마스크팩으로, 출시후 이마트 입점 및 해외 수출 등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이다.

또한 작년 말 출시한 핀덴스킨베베는 영유아에게 꼭 필요한 보습 및 피부 진정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출시 1년도 안 돼 많은 엄마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충성 고객이 지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뮤지컬 넌센스는 1991년 6월 8일 초연된 이후 늘 초 대박을 터트려온 공연으로 올해도 많은 관객이 찾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넌센스 등을 추가 선보이며 대중문화의 확산에 힘을 쓰고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뮤지컬 넌센스와 제휴를 통해 관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제품 사용 기회를 부여하는 등 적극적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라며 "뮤지컬 넌센스를 관람하다 보면 디썸과 핀덴스킨베베를 선물로 받는 행운까지 얻을 수 있으며, 또한 현장에서 무료로 해당 브랜드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고, 할인쿠폰, 체험용 샘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기쁨도 두 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솔교육은 임직원 및 한솔교육 회원을 위해 새롭게 오픈한 복지목 에코플라츠샵(www.ecoplatzshop.co.kr) 및 핀덴몰 (www.finden.co.kr)을 통해 고객들에게 넌센스 공연티켓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주희 한솔교육 핀덴사업기획팀 단장은 "‘지구인재가 자라는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한솔의 경영철학이 뮤지컬 넌센스를 만나고객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디썸 111팩과 핀덴스킨베베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