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유디갤러리에서 내달 16일까지 관람 가능

유디갤러리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개막식 테이프 커팅하는 모습. (사진=유디치과)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유디치과는 지난 20일 독도의 날(10 25)을 기념해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개막식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유디치과 강남뱅뱅점)에서 개최했다

유디치과가 주최한 이번 독도사진전 개막식에는 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을 비롯해 김종명 유디 사장길유영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팀장정광태 교수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유디치과에서 시행 중인 ‘늘 푸른 우리 독도_우리 독도 바로 알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독도사진전은 지난 6월 주최측 인원 6명이 독도를 직접 방문해 독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사진으로 담아왔으며그 중 총 35점의 작품들이 전시돼 있다.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은 오는 11월 16까지 약 한 달간 개최한다.

이번 독도 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한 고 대표원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가슴에 새겨야 할 민족의 섬독도의 최근 모습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유디치과는 지속적으로 독도 수호 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독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자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3년째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 독도사진전은 지난 2016년 삼일절을 기념해 독도 사진 및 고지도’ 기획전에 이어 두 번째 전시회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