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반영한 제품 강화

유니클로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사진=유니클로제공)

[소비자경제=장은주 기자] 유니클로가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 주력했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남성들을 위해서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팬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코튼과 울라이크 두 가지 소재로 제공되는 ‘이지 앵클 팬츠’는 발목까지 오는 길이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준다.

시즌 스테디셀러인 ‘치노 팬츠’ 라인업은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슬림 피트 노턱 △빈티지 레귤러 피트 노턱 △와이드 피트까지 실루엣에 따라 네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와이드 피트 치노’는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을 반영해 세련되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또한 베이직부터 트렌디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 팬츠’는 밑단 폭을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해 다리 라인을 살렸고,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를 추가해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유니클로는 시즌 트렌드인 ‘와이드’와 ‘하이웨이스트’를 반영한 팬츠와 스커트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치노 와이드 팬츠’는 높은 허리선이 복부를 커버하고 일자 실루엣이 다리를 날씬해 보이게 했다. 또 다른 신상품인 ‘벨루어 와이드 팬츠’는 풍성한 드레이프로 보온성까지 갖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입는 순간 편안한 착용감에 감탄하게 되는 남성용 ‘감탄팬츠’와 전면 자수로 화려한 느낌을 더한 여성용 ‘레이스 스커트’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취향에 따라  감각적인 패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 진 상품을 제외한 가격대는 남성용 팬츠 3만9900~4만9900원, 여성용 팬츠 및 스커트 1만9900원~3만9900원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