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 (사진=네이버 제공)

[소비자경제=유주영 기자] 네이버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는 5,000원, 10,000원과 같이 일방적으로 정해진 금액이 아닌 '7,777원', '1,004'원과 같이 원하는 액수를 마음대로 설정해 서로 간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금액의 포인트를 선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네이버페이에서 네이버 ID나 전화번호, 주소록, 과거 송금 이력 등을 통해 간편하게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포인트는 15만여 개의 온라인 가맹점, 웹툰·영화·뮤직 등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이버는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친구에게 1,004원을 선물하면 2배인 2,008원 적립 ▲10만 원 이상 선물 시 10,000 원 적립 ▲사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최대 5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기프트카드 오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campaign.naver.com/event/ngift_op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