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머 뷰티 아이템 파격 할인 … 인기 아이템 대거 구성

아리따움이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멤버십 세일’을 14일(오늘)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실시한다. (사진=아리따움)

[소비자경제=하명진 기자] 아리따움이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멤버십 세일’을 14일(오늘)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뷰티템을 모아 최대 50%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썸머 과일 부채 5종도 함께 증정한다.

한여름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필수 쿨링 아이템을 3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도 상쾌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줄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한율 어린쑥 크림’이 포함된다.

여름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 다크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와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레티놀’도 각 30% 할인된다.

지친 여름 피부의 회복을 돕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한율 붉은팥 토너, 필링’과 ‘아이오페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을, 집중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높여줄 마스크팩은 전품목 1+1 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위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아이템인 쿠션과 립제품 등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리따움의 6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