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뱅크 전용상품 우대금리 혜택 … 대학생 전용 특화서비스 제공

우리은행은 28일 위비뱅크 출시 2주년을 맞아 개편을 실시했다.(사진=우리은행)

[소비자경제= 이수민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위비뱅크 출시 2주년을 맞아 화면구성 개선, 회원가입 시 인증방식 변경과 컨텐츠 추가 등 쉽고 재미있는 앱 사용에 초점을 둔 개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초기화면에 배치하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마이메뉴’기능을 추가했다. 회원가입 방식 또한 휴대전화 번호와 계좌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하는 방식으로 바꿔 가입 절차를 단순화했다.

특히 기존 위비뱅크 대표서비스인 ‘간편보내기’에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도입해 최근 송금내역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이동시켜 손쉽게 송금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해외여행가계부 기능을 추가했고, 대학생을 위한 강의시간표, 학점계산기, 과외홍보마당을 신설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권 최초 모바일 금융플랫폼 위비뱅크의 출시는 핀테크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맞춤 24시간 서비스’를 실현한 디지털 혁신”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고객들이 위비뱅크를 더 쉽고 더 재밌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위비뱅크 2주년을 맞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우대금리 혜택 제공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