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홀트아동복지회 …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행복’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호텔롯데가 협찬한 제11회 홀트아동복지회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다.(사진=롯데호텔)

[소비자경제= 이수민 기자]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호텔롯데가 협찬한 제11회 홀트아동복지회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건전한 입양문화를 정착시키고 입양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제정된 5월 11일 입양의 날을 기념해 개최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서는 ‘아름다운 행복-소중한 내 아이, 행복한 우리 가족’이라는 주제로 입양으로 만나 가족이 됐던 행복한 순간을 촬영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지난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공모했으며 총 20가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에는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과 임직원 20여명을 포함,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탤런트 송재호씨와 수상자 가족 등 70여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더욱 빛냈다. 수상자 가족들에게는 상장과 소정의 상금과 함께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선물할 국내 최초의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이 전달됐다.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은 인사말을 통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뜻깊은 행사를 3년 연속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호텔을 찾는 고객분들이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되새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롯데호텔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