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토니모리가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 최대 50% 할인하는 감사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토니모리)

[소비자경제= 하명진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 최대 50% 할인하는 감사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인 지오루션 샥스핀 콜라겐 라인, 한야초 금실비책 라인 등은 50% 할인판매하며,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 케어 전 품목은 30~50% 할인 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EWG 그린등급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녹차 청태전 원료 사용으로 순하지만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달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 밖에도 ‘백젤 아이라이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등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들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작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뷰티 정보 프로그램 2017 겟 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핑크얘로우 립스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특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에 이어 썸머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수분량 개선 인체적용시험, 피부안전성 테스트 등을 완료해 피부에 산뜻한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5월 감사의 달 맞이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