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 새 라인업 ‘블루밍 로즈’ 에디션

해피바스가 대표 베스트셀러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라인업을 확대한 ‘블루밍 로즈’ 에디션을 런칭했다.(사진=해피바스)

[소비자경제= 이수민 기자] 해피바스가 대표 베스트셀러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라인업을 확대한 ‘블루밍 로즈’ 에디션을 런칭했다.

해피바스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5,200만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오리지널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향 경험을 선사할 ‘블루밍 로즈’ 에디션은 다양한 색상의 로즈 꽃말을 컨셉으로 꽃말과 어울리는 장미의 향취를 담았다.

5월 한정 제품으로 출시된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는 ‘순수한 사랑’의 꽃말을 지닌 화이트 로즈의 여리하고 순수한 느낌의 향을 담았다.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께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소비자경제>에 “불가리아 장미의 다양한 향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블루밍 로즈’ 한정 에디션을 런칭하게 됐다”며 “5월 한정으로 선보인 ‘화이트 로즈 에디션'은 순수한 사랑이라는 그 꽃말과 잘 어울리는 향기로 다가올 로즈데이에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피바스는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출시 및 로즈데이를 기념해 감사한 마음을 대신 전달해주는 ‘해피바스X로즈데이 I ROSE YOU♥ Season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