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 간 선보일 예정 …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진행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슈즈 브랜드 ‘탐스와 만나 ‘빌리프 X 탐스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사진=LG생활건강)

[소비자경제= 정보람 기자]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슈즈 브랜드 ‘탐스와 만나 ‘빌리프 X 탐스 콜라보레이션’을 5월 한 달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빌리프X탐스 콜라보레이션’은 피부에 진실된 가치를 전하는 빌리프와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신발 한 켤레가 전달되는 ‘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실천하는 탐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두 브랜드의 진심이 담긴 스토리를 전달한다.

‘Be natural, Be moist’ 라는 컨셉으로 화려한 광고보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가 만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빌리프의 수분 가득한 제품과 탐스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세상을 촉촉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빌리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빌리프 아쿠아 메이트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 세트는 ‘욕실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세안 후 10초 안에 날아가는 수분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와 피부 수분레벨을 70%까지 높여주는 수분감 가득한 수분 폭탄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5월 한 달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한 디자인을 담은 ‘빌리프X탐스’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탐스 신발 당첨의 기회가 담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