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점 “추첨 통해 90명 팬사인회 초대권 증정”

LF가 전개하는 어반 브리티쉬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모델 고경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사진=LF)

[소비자경제= 하명진 기자] LF가 전개하는 어반 브리티쉬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모델 고경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5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모델인 고경표의 두 번째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현재 방영중인 시카고 타자기에서 유진오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고경표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팬사인회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4월 22일부터 5월 7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샵 LF MALL에서도 팬사인회 기획전 이벤트가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또 기획전 내 상품 구매 및 댓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고경표를 만날 수 있는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22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리그램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서 5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세 배우 고경표가 선보이는 17SS 헤지스 액세서리 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mall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