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쏘라노, 사진인화 서비스, 행운의 객실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이드가든 전경. (사진=한화리조트)

[소비자경제=김화신 기자] 한화리조트는 12일 완연한 봄을 맞아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한화리조트를 배경으로 한 ‘주중 사진 인화(1일 선착순 200명) 서비스’를 시행하고, 매주 토요일에는 쏘라노 2실, 별관 2실에 과일과 어메니티를 넣어 놓는 ‘행운의 객실 이벤트’도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산정호수 안시에서는 이달 22일부터 야외 피크닉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피크닉장 대여는 테이블 당 4만원(6인 기준)으로 숯과 그릴이 제공되며 피크닉장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산정호수 안시 투숙객에 한해 4월에는 ATV를, 5월부터는 한탄강 래프팅을 최대 25% 할인 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한과체험 이벤트(선착순 예약제)가 준비되어 있다. 한과와 유과 만들기 등의 체험을 유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봄 사진 콘테스트’를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제이드가든을 배경으로 한 봄, 웨딩, 가족, 연인 사진을 찍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1박2일 여행상품권, 아쿠아플라넷 통합이용권, 제이드가든 초대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