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살롱, 케어 제품 제안

프레시팝, 그래놀라 레시피 샴푸 (출처=아모레퍼시픽)

[소비자경제=김현식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레시팝은 21일 고급스런 머릿결 만드는 3 STEP 제품으로 ‘그래놀라 레시피 샴푸’, ‘퍼펙트 리페어 CC 헤어 크림’, ‘함빛 꽃결 미스트’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프레시팝 ‘그래놀라 레시피 샴푸’는 퀴노아, 마카다미아, 호두, 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조한 헤어에 진한 영양감을 전한다. 샴푸에 농축된 슈퍼푸드 성분이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에 영양감을 주고 쫀쫀한 제형으로 모발 끝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CC 헤어 크림’은 염색과 펌, 드라이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햇빛·열로부터의 보호, 헤어 컬러 유지, 엉킴 완화 등 10가지 기능을 전하는 멀티 솔루션 에센스다.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인(leave-in)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바쁜 아침 트리트먼트 단계에 사용해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아르간, 카멜리아, 코코넛 등 7가지 오일이 함유된 7X 오일 칵테일 성분이 7가지 모발 손상을 케어 해준다.

려 ‘함빛 꽃결 미스트’는 메마른 모발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영양수와 발효 동백 오일 2 in 1 타입의 미스트로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제주 동백 꽃의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고,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주면 부드럽고 보들보들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모발 중심으로 골고루 분사해 매끈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