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추첨 통해 서피스 프로4 코어 M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마우스∙키보드 선택가이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지마켓 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 옥션 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출처=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마우스∙키보드 선택가이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지마켓 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 옥션 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 내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마우스∙키보드 선택가이드’ 서비스 페이지에서 PC 이용시간, 사용목적, 디자인 선호 등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적합한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추천 받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동이 잦고 개성적인 디자인이 중요한 고객들은 ‘패피족’, 실내 작업이 많고 디자인이 중요한 고객들은 ‘인테리어족’으로, 이동이 잦고 새로운 테크놀로지에 열광하는 고객들은 ‘얼리어댑터족’, 장시간 작업으로 손목 건강이 중요한 고객들은 ‘웰빙족’으로 구분해 적합한 마우스와 키보드 제품들을 제안한다.

예를 들어 ‘패피족’에게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이 접목된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를, 장시간 작업을 하고 손목 건강을 염려하는 ‘웰빙족’에게는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한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마우스∙키보드 선택가이드’의 테스트를 진행한 후 추천 받은 키보드 또는 마우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4 코어 M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구매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17일이며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수원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과장은 “이번 서비스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재미있고 손쉽게 선택하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푸짐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