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랜드 제공)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에게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봄방학 패키지 대전’을 선보인다.

봄방학 패키지 대전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운영된다.

강원도 평창 소재의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코코몽 키즈존과 실내 수영장 등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패밀리’ 패키지를, 켄싱턴 제주 호텔은 동화나라 이야기와 종이접기, 클레이 놀이, 마술 공연 등 모든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펀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63에서 신비한 해양 생물과 머메이드쇼를 관람할 수 있는 ‘딥 인 더 시티’ 패키지, 켄트호텔 by 켄싱턴에서는 ‘부산 시티투어’ 패키지, 대구 프린스 호텔에서는 테마파크 이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이월드 별빛’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는 가족과 함께 바비큐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미식여행’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자연과 교감하며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이색 체험도 눈여겨볼 만하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신선한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설악 비치점은 해변에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비치 승마 체험’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점은 전문 파티시에와 함께 쿠키와 머핀, 초콜릿 등을 만드는 ‘쿠킹클래스’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충주점에서는 과학의 원리를 이용해 마술의 비밀을 깨우치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마련했다.

켄싱턴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플로라호텔과 제주 호텔에서는 키즈 레저 전문팀인 케니가 상주하고 있어 키즈 프로그램을 더욱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다”며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자연 속에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는 봄방학 대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월5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패키지 초대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